아까 창고가따오면서 창고키 주머니에없기래 아 꽃아둿나보다 뺴고와야지 라고생각하고 까먹고 3시간지남 ㅡㅡ
지금직원이 발견하고 가따주면서 존나딱임
아씨발 ㅡㅡ
개멍청 ㅡㅡ
ㅋㅋㅋ 돋네 폰잃어먹었냐;ㄷㄷ
댓글 (2)
ㅋㅋㅋ 돋네 폰잃어먹었냐;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