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스무살때 야간알바하면서 아침에 맨날 들었는데

 

시발 요샌 아침에 일찍 일어날 자신 없어서

 

생방으로 못들음. 그래서 다시듣기중

 

시발 손석희에서 바뀌면 시선집중도 안듣는다 이제 ㅡㅡ

 

100분토론도 바뀌고 안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