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 취직했다고 연락오는게 더 우울함
나랑 같이 와우하던 칭구 한명 이번에 롯데 공채 됨 ㅠㅠ
또 같이 와우했던 칭구중에 한명은 일본으로 감 ㅠㅠ 게임회사 ㅠㅠ
이제 나랑 같이 와우했던 대학 동기중에 한명만 나랑같이 백수임
총 8명이 같이 와우햇는데
2명은 선배라서 빼고 (이사람들 둘다 결혼함 시발)
2명은 디지털경영대학원가있고 위에 두명 저렇게 됐고 이제 나랑 칭구한명 루저됨 ㅠㅠ
시발
와우 안하던 애들은 이미 다 좋은데 가씀 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여자애들 존나 잘가더라 군대도 안가면서 졸업과 동시에 한컴 대림 우리은행 국민은행 한화 시발

댓글 (3)
시험봐서 들어가야 하는 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