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회선은 번이를 탈 수 없어.

 

그래서 막내 오빠를 떠올렸어.

 

막내오빠의 개티 회선으로 번이를 탄다.

 

물론 말도없이.............

 

한번 시도하려다 ..

 

근데 일단 다시 시도한다

 

결론 내 맘대로 오빠를 번이 한다.

 

이거 존나 좋은 폰이라고 하면서

 

내가 못타는게 아쉬워서 오빠 좋은 폰 태워주는거라 한다

 

물론 3개월 뒤에 뺏을건 아냐

 

그냥 태워주는거야...

 

오빤 다만 개티 위약금 2만원에 하루정도의 폰 사용 못함의 불편함?

 

그것만 감수하면 좋은 폰을 가질 수 있어!

 

늬들 오빠라면 기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