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회선은 번이를 탈 수 없어.
그래서 막내 오빠를 떠올렸어.
막내오빠의 개티 회선으로 번이를 탄다.
물론 말도없이.............
한번 시도하려다 ..
근데 일단 다시 시도한다
결론 내 맘대로 오빠를 번이 한다.
이거 존나 좋은 폰이라고 하면서
내가 못타는게 아쉬워서 오빠 좋은 폰 태워주는거라 한다
물론 3개월 뒤에 뺏을건 아냐
그냥 태워주는거야...
오빤 다만 개티 위약금 2만원에 하루정도의 폰 사용 못함의 불편함?
그것만 감수하면 좋은 폰을 가질 수 있어!
늬들 오빠라면 기분은?

댓글 (8)
법적으로 여동생에게 폭력을 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chance
음...........
좋은 기회 아니냐!
무슨 소리야
오빠를 그냥 태워주는거야
글램
지금 익뮤 쓰거든
익뮤 아무리봐도 거지 같아서 바꿔 주고 싶었어
근데 일단 오빠한테 얘기는 하고 해야지;
빤낭 태우고 싶은데
오늘 6시땡하면 바람 같이 날아가서 태워야지
낄낄
까짓 2만원 내준다 하면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