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거 글을 길게 쓴다고 제목이 길어지지는 않는거 아니냐?? 글 길게 쓰면 자동으로 아랫줄로 넘어가서 글이 이렇게 길어지지는 않아야 될텐데 테이블 제한을 안걸어놨나보네 ?? 근데 수정하는게 어렵지는 않을텐데 귀찮아서 안하는거겟지??
근데 이거 글을 길게 쓴다고 제목이 길어지지는 않는거 아니냐?? 글 길게 쓰면 자동으로 아랫줄로 넘어가서 글이 이렇게 길어지지는 않아야 될텐데 테이블 제한을 안걸어놨나보네 ?? 근데 수정하는게 어렵지는 않을텐데 귀찮아서 안하는거겟지??
·2010-11-25·조회 305
댓글 (7)
연세를 생각하세여
동생 사체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