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씨빨 시빨 원래 친한사이아니면 해주는거 아니라고햇는대

슈발

번호는그대로써야댄답니다

1년약정된 햅틱팝잇고요

스마트폰쓰시고싶답니다

근대.. 삼성만 ㅋㅋ

현재 3만원짜리 요금제쓰고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