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 선조들께서 말씀하시길 무식하면 착하기라도 하라 하셨다

2010-11-25 23:08:01 조회 516
000272_hero_pco.jpg

 

 

 

 

여신이 친히 파견한 파견대장 탁의 심판을 받아랏!

첨부 이미지

000272_hero_pco.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암튼 난 또 퇴덕
암튼 난 또 퇴덕
··
아 시발 우유마시다 이거보고 뿜을뻔 했닼ㅋㅋㅋㅋ아 시발 우유마시다 이거보고 뿜을뻔 했닼ㅋㅋㅋㅋ (4)
아 시발 우유마시다 이거보고 뿜을뻔 했닼ㅋㅋㅋㅋ아 시발 우유마시다 이거보고 뿜을뻔 했닼ㅋㅋㅋㅋ (4)
··
탁도 시발 한물갔네 (8)
탁도 시발 한물갔네 (8)
··
재등장 (3)
재등장 (3)
··
ㅍㅍㅈㄷ (1)
ㅍㅍㅈㄷ (1)
··
옛날에 가난할때 (2)
옛날에 가난할때 (2)
··
퇴덕과 잠껒을 동시에 함미다 (2)
퇴덕과 잠껒을 동시에 함미다 (2)
··
치킨먹고싶다 (2)
치킨먹고싶다 (2)
··
시발 (2)
시발 (2)
··
옛 선조들께서 말씀하시길 무식하면 착하기라도 하라 하셨다옛 선조들께서 말씀하시길 무식하면 착하기라도 하라 하셨다
옛 선조들께서 말씀하시길 무식하면 착하기라도 하라 하셨다옛 선조들께서 말씀하시길 무식하면 착하기라도 하라 하셨다
··
이히히히히 근데 저희 전체회식은 언제하나요?? (4)
이히히히히 근데 저희 전체회식은 언제하나요?? (4)
··
팀장님 저희인턴새로뽑았나요? (4)
팀장님 저희인턴새로뽑았나요? (4)
··
낼 압구정감 (2)
낼 압구정감 (2)
··
낼 춥다는데 (1)
낼 춥다는데 (1)
··
목도리사고싶다 목도리 (2)
목도리사고싶다 목도리 (2)
··
그나저나 내일도 춥다던대 (1)
그나저나 내일도 춥다던대 (1)
··
이게다 탁사마때문이야 (1)
이게다 탁사마때문이야 (1)
··
입덕 (1)
입덕 (1)
··
포풍같은 정덕돋네
포풍같은 정덕돋네
··
아 근데 시발이란 말은 대체 누가 만들었을까? (3)
아 근데 시발이란 말은 대체 누가 만들었을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