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 첨에 볼땐 아무 생각 없었는데
지금 졸라 머리아프다 아
구역질난다 아씨
내가 엄지랑 검지 사이에 살이 찢어진 경험이 있어서 아
연밥소녀가 좀 낫지
비위가 좋아서 왠만하면 참는데 이건 내 옛날에 안좋은 기억이 겹쳐저서 졸라 역겨움
댓글 (5)
연밥소녀가 좀 낫지
비위가 좋아서 왠만하면 참는데 이건 내 옛날에 안좋은 기억이 겹쳐저서 졸라 역겨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