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가 5년전에 그 사진보고
유월달에 깔깔이를 쳐입었더랬지 ㅇㅇ
그거 장어 입인가 암튼 물고기 입이랑 합성한거임
아..합성이구나난 진짜 저런줄 알고 아...아무튼 진짜 싫다 저거
댓글 (2)
아..합성이구나
난 진짜 저런줄 알고 아
...
아무튼 진짜 싫다 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