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싼건기억하는데 내책상에 종이컵있는건이해가안감 뭐지이건?

 

여튼 화장실서 자러간다해서 자고 정신차려보니 11시가넘엇더라

 

다시자리에와서 앉아있는데 울렁거려서 오토바이함탓지 ㅇㅇ

 

글고자리오니깐 오전이없어졋넹^^?

 

오토바이타고나니깐 그나마정신좀드네 ㅇㅇ

 

술은 주말에만 뒤지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