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봤는데 존나 크진 않네


근데 내 칭구 차고 다니는거 보니깐 존나 커보이드라 


두꺼워서 그런건가..


근데 스위스레전드는 그렇다 치고


pulsar ?? 여긴 뭐하는 브랜드임?? 괜찮은데야?


어케 29달라에 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