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세가쩜 ㅇㅇ

 

말햇지?난 잘먹었단 이딴말은 사무적인관계에서나 그따말한당

 

술자리서 발리다가 십덕이라고 날아다니네

 

ㅇㅇ

 

잘먹엇어 넌 불편한사람

 

근데그거아냐?형 싸대기맞아본기억이없당

 

넌 베스트3에들듯

 

정모때 정체탄로/발리기싫음 너무까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