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세가쩜 ㅇㅇ
말햇지?난 잘먹었단 이딴말은 사무적인관계에서나 그따말한당
술자리서 발리다가 십덕이라고 날아다니네
ㅇㅇ
잘먹엇어 넌 불편한사람
근데그거아냐?형 싸대기맞아본기억이없당
넌 베스트3에들듯
정모때 정체탄로/발리기싫음 너무까지마^^
허세가쩜 ㅇㅇ
말햇지?난 잘먹었단 이딴말은 사무적인관계에서나 그따말한당
술자리서 발리다가 십덕이라고 날아다니네
ㅇㅇ
잘먹엇어 넌 불편한사람
근데그거아냐?형 싸대기맞아본기억이없당
넌 베스트3에들듯
정모때 정체탄로/발리기싫음 너무까지마^^
댓글 (3)
주먹 놔두고 왜 말로 이러냐 이것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니 뺨 때린 베스트3에 든다는거냐?
아니 난 도대체 뭐가 탄로난다는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근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