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 하이얼 tv 22인치인가? 그거 23만원인가? 그정도에 팔던데...

나 tv가 없거든


그래서 tv 하나 살려고 하니깐 놔둘곳도 없고 .... 무엇보다 서울도 tv 볼려면 막 유선 달고 그래야하지?! 


ㅜㅠ 


ㅅㅂ tv 사면 채널 3개만 본다면...... ㅠㅠ 그게 뭐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