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렇다 ㅇㅇ
그렇다고 솔로당을 탈당하긴 싫다 ㅇㅇ
구속받기 싫고 간섭 받기 싫으면
황금 연휴인 크리스마스를 추운 밖에서 보내긴 더욱더 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4)
아..마음이 허전하겠네
허전해
근데 그아이를 내맘에 또넣긴 실허
뻔하거든 결말은 내가 존나 힘들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