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렇다 ㅇㅇ


그렇다고 솔로당을 탈당하긴 싫다 ㅇㅇ


구속받기 싫고 간섭 받기 싫으면


황금 연휴인 크리스마스를  추운 밖에서 보내긴 더욱더 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