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예판이었네 시발
어차피 주말이라 사지도 못할 거 걍 기다려나 봐야지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어서 어제 새벽1시에 낚션에서 찾아서 신청서 쓰고 오늘 하루종일 똥줄 태워도 전화 안 오길래전화했더니 씨발 다음주부터 개통이라는거야개새끼들이 그렇게할거면 미리 써놓던지 씨발..
댓글 (3)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어서 어제 새벽1시에 낚션에서 찾아서 신청서 쓰고 오늘 하루종일 똥줄 태워도 전화 안 오길래
전화했더니 씨발 다음주부터 개통이라는거야
개새끼들이 그렇게할거면 미리 써놓던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