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보다 오프가 더 쌀 때가 있었어.
나는 그때 시세를 어떻게 봤냐면.
인터넷 최저가가 15만 원이라고 치면.
흐음..
오프에서는 13정도면 살 수 있겠군 ㅇㅇ.
이렇게 생각했음 ㅇㅇ.
실제로 오프에서 더 싸게 산 적도 있고.
예) m620 인터넷 최저가 35였나?
나의 오프 구입가 32였나.
맞을 듯 ㅇㅇ.
인터넷보다 오프가 더 쌀 때가 있었어.
나는 그때 시세를 어떻게 봤냐면.
인터넷 최저가가 15만 원이라고 치면.
흐음..
오프에서는 13정도면 살 수 있겠군 ㅇㅇ.
이렇게 생각했음 ㅇㅇ.
실제로 오프에서 더 싸게 산 적도 있고.
예) m620 인터넷 최저가 35였나?
나의 오프 구입가 32였나.
맞을 듯 ㅇㅇ.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