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에 핸드폰 살려고 검색 해서 흘러 들어 왔습니다.

 

아직도 사지못한 핸드폰......눈팅만 하다가 글을 씁니다...

 

철푸덕!! 할말은... 잘부탁 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