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폰보다 겔스가좋지안남?

 

삼성개새기들 하는짓보면 존나쓰기싫은데

 

안드로이드좋음 ㅇㅇ 아그러니깐 겔스가좋은건아니네

 

사용자들한텐 안드로이드가좋음 근데 개발자들은 안녕

 

너무오픈되잇음 안드로드 돈좀벌려나

 

진짜보면 리눅스개발자들도 대단함 무료봉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