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폰보다 겔스가좋지안남?
삼성개새기들 하는짓보면 존나쓰기싫은데
안드로이드좋음 ㅇㅇ 아그러니깐 겔스가좋은건아니네
사용자들한텐 안드로이드가좋음 근데 개발자들은 안녕
너무오픈되잇음 안드로드 돈좀벌려나
진짜보면 리눅스개발자들도 대단함 무료봉사하고
아폰보다 겔스가좋지안남?
삼성개새기들 하는짓보면 존나쓰기싫은데
안드로이드좋음 ㅇㅇ 아그러니깐 겔스가좋은건아니네
사용자들한텐 안드로이드가좋음 근데 개발자들은 안녕
너무오픈되잇음 안드로드 돈좀벌려나
진짜보면 리눅스개발자들도 대단함 무료봉사하고
댓글 (3)
자바 일주일배워보고 느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