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 친구가 없어서 못나가는게 아니고
버스 뜰가봐 못나가는거지?
늬미
글램 한달후 유심기변 가능한거 ㅠㅠ
나도 타고 싶은데
나가 놀지 말고
십덕 지키고 잇을걸
받자마자 유심기변 가능한것도 있었습니다만..
댓글 (5)
받자마자 유심기변 가능한것도 있었습니다만..
근데 난 친구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