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 친구가 없어서 못나가는게 아니고

 

버스 뜰가봐 못나가는거지?

 

 

늬미

 

글램 한달후 유심기변 가능한거 ㅠㅠ

 

나도 타고 싶은데

 

 

나가 놀지 말고

 

십덕 지키고 잇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