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나도 갖고 싶네
좋아서 갖고 싶은게 아니라...난 이어폰이 귀에서 너무 잘 빠져나와서 신경질남
저런 형태면 잘 안빠지고 좋을거 같은데
근데 난 10만원짜리 이어폰 살정도로 사치스럽지 못함..돈이 없엉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