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추수꾼 돋는다하더라도

D
2010-11-27 22:40:25 조회 256
hamjung.jpg

추신수 짱

 

은 뻥이고

 

단체로 아가리 갖다대면

한큐에 다 털진 못하겠지

싀발 연부리랑 싸워서 이길려면

보통 정상 십덕인 몇명정도 모여야 가능하냐/

역으로 연부리 군껒면제를 시켜줄 수도 있을 거 같지않냐?

첨부 이미지

hamjung.jpg

댓글 (5)

2010-11-27

풍년을 즐거워하는 추수꾼의 모습이 떠오르네여

2010-11-27
현피도 못 나오는 쫄보새끼 주제에 가정만 졸라 해대네
이해리2010-11-27
연불이 지금 넷온에 있다 ㅇㅇ
식객민우2010-11-27
JB + 사이도 vs 나머지 십덬커 해도 전자 압승이라는데 사실임?
D
2010-11-27
개싀발 왜 인제 말해줌?
제목
와 씨발 골좋나멋있다
와 씨발 골좋나멋있다
··
돈벌신이 엑텐 미니를 탔으니
돈벌신이 엑텐 미니를 탔으니
··
아이 신발 (5)
아이 신발 (5)
··
헐시발 피레성님좀볼랬더니 바로빠지네... (3)
헐시발 피레성님좀볼랬더니 바로빠지네... (3)
··
엑텐미니 이런사람에게 비추 (4)
엑텐미니 이런사람에게 비추 (4)
··
이거 찬호파크 아늬었냐?
이거 찬호파크 아늬었냐?
··
엑텐미니 이런사람에게 추천합미다 (4)
엑텐미니 이런사람에게 추천합미다 (4)
··
엑텐 미니 하루 써본 이야기 (2)
엑텐 미니 하루 써본 이야기 (2)
··
연부리 전국투어 전에 (1)
연부리 전국투어 전에 (1)
··
엑텐 미니 이거 유심기변이 안됨
엑텐 미니 이거 유심기변이 안됨
··
글램발송됫네 (4)
글램발송됫네 (4)
··
나스리 쨔응 골좋나머시꼐너었네 (6)
나스리 쨔응 골좋나머시꼐너었네 (6)
··
나야 나 (5)
나야 나 (5)
··
아무리 추수꾼 돋는다하더라도아무리 추수꾼 돋는다하더라도 (5)
아무리 추수꾼 돋는다하더라도아무리 추수꾼 돋는다하더라도 (5)
··
아 싀발 (4)
아 싀발 (4)
··
지금 모토글램 탈 수 있는 젤 괜찮은 조건이 뭐냐?
지금 모토글램 탈 수 있는 젤 괜찮은 조건이 뭐냐?
··
강냉이추수꾼하면 말이지 (3)
강냉이추수꾼하면 말이지 (3)
··
성이 캔씨면.. 캔덕희 (1)
성이 캔씨면.. 캔덕희 (1)
··
그거 아냐? (1)
그거 아냐? (1)
··
나도 모토글램 탐 (1)
나도 모토글램 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