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이 진리라는말을 알겠음 검정사길 잘한거 같음

반응속도는 상당히빠른편 기기가 좋아서 그런게아니라
해상도가 낮아서 그렇다네?

음질은 내가 귀덕후 까진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편 다만 번들 이어폰에 리모컨 달린건 좀 짜증남

아직 어플같은 건 안깔아봤는데 일단 문자쓰는데 어려움 없음

기대만큼임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