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앜 12시가 넘었어

2010-11-28 00:02:27 조회 302
농협이체수수료.jpg

사신형 ㅋ


돈입금하려는데 12시넘어서 이체가 안됨ㅋㅋ


내일 중으로 보내드릴게요

첨부 이미지

농협이체수수료.jpg
히잉

댓글 (1)

2010-11-28
아 어디로 넣어야하는지 안가르쳐주셨음 ㅋ
제목
마적햄이나 맹덕이씀? (3)
마적햄이나 맹덕이씀? (3)
··
내가 상회 시작한 이유 (2)
내가 상회 시작한 이유 (2)
··
근데 만약 비자카드를 만들게 된다면 좀 무섭네 (1)
근데 만약 비자카드를 만들게 된다면 좀 무섭네 (1)
··
호시싱이 젤많이 샀네 그러고 보니 ㅇㅇ (3)
호시싱이 젤많이 샀네 그러고 보니 ㅇㅇ (3)
··
상회 개업하려면 들어야 되는 과목이 (2)
상회 개업하려면 들어야 되는 과목이 (2)
··
내 최초의 해외구매는 일옥 (2)
내 최초의 해외구매는 일옥 (2)
··
근데 나도 페이팔 가입은 해 뒀는데
근데 나도 페이팔 가입은 해 뒀는데
··
아 싀밸... 나도 산사엠피 좀 늦게 살걸... (1)
아 싀밸... 나도 산사엠피 좀 늦게 살걸... (1)
··
산사오면 나노 팔아야겠다 ㅇㅅㅇ (3)
산사오면 나노 팔아야겠다 ㅇㅅㅇ (3)
··
나는 해외구매 시작한 이유 (1)
나는 해외구매 시작한 이유 (1)
··
내가 해외구매를 하게 된이유 (1)
내가 해외구매를 하게 된이유 (1)
··
내가 해외구매 직접하게 된 계기 (3)
내가 해외구매 직접하게 된 계기 (3)
··
여자친구 생기면 승자냐? (1)
여자친구 생기면 승자냐? (1)
··
해외구매 직접하면 댑따 좋음 (3)
해외구매 직접하면 댑따 좋음 (3)
··
시발근데 돈벌아
시발근데 돈벌아
··
헐 베르바동궈 경기시작하자마자 골넣넼ㅋㅋㅋㅋㅋㅋㅋ
헐 베르바동궈 경기시작하자마자 골넣넼ㅋㅋㅋㅋㅋㅋㅋ
··
으앜 12시가 넘었어으앜 12시가 넘었어 (1)
으앜 12시가 넘었어으앜 12시가 넘었어 (1)
··
질투쩌네 ㅋㅋ (2)
질투쩌네 ㅋㅋ (2)
··
아 시발 하나카드 신청하려는데 무슨 연령미달드립이야 (2)
아 시발 하나카드 신청하려는데 무슨 연령미달드립이야 (2)
··
근데 내가 해외구매 하면서 느낀건데 (1)
근데 내가 해외구매 하면서 느낀건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