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뽐덕 십새끼들
환율+카드수수료만 안받고
대놓고 몇만원씩 수수료 먹어서 어이업서서 시작
난 주면 ㄳ 안주면 말고임
ㅇㅇ.
물론 난 환율적용시점때 운좋아서 1달러당 10~15원정도 이익보는경우도 있고
운나빠서 손해보는경우도 있음...ㅠ
걍 예전에 이익본거로 손해본거 까는식 ㅇㅇ.
뭐... 카드 포인트 1%정도 받긴하는데
그거로 족함
시발 뽐덕 십새끼들
환율+카드수수료만 안받고
대놓고 몇만원씩 수수료 먹어서 어이업서서 시작
난 주면 ㄳ 안주면 말고임
ㅇㅇ.
물론 난 환율적용시점때 운좋아서 1달러당 10~15원정도 이익보는경우도 있고
운나빠서 손해보는경우도 있음...ㅠ
걍 예전에 이익본거로 손해본거 까는식 ㅇㅇ.
뭐... 카드 포인트 1%정도 받긴하는데
그거로 족함
댓글 (2)
아... 언제 1%로 10만원채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