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뽐덕 십새끼들

 

 

환율+카드수수료만 안받고

 

 

대놓고 몇만원씩 수수료 먹어서 어이업서서 시작

 

 

 

 

난 주면 ㄳ 안주면 말고임

 

 

 

ㅇㅇ.

 

 

 

물론 난 환율적용시점때 운좋아서 1달러당 10~15원정도 이익보는경우도 있고

 

 

운나빠서 손해보는경우도 있음...ㅠ

 

 

걍 예전에 이익본거로 손해본거 까는식 ㅇㅇ.

 

 

 

뭐... 카드 포인트 1%정도 받긴하는데

 

그거로 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