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은 두물머리에 다녀왔어

2010-11-28 00:28:08 조회 232
DSC01102.JPGDSC01123.JPGDSC01128.JPG

그냥 눈와도 상관없다 싶어서 갔는데

 

 

막상 도착하니 눈도 그치고 바람도 젖절히 불어서 갠춘하더라

 

 

 

암튼 잼나뜸

첨부 이미지

DSC01102.JPG
DSC01123.JPG
DSC01128.JPG

댓글 (7)

2010-11-28
두물머리가 어디냐?
이해리2010-11-28
데이투?
2010-11-28
양평가기 직전에
2010-11-28
으흐흐흐흐
2010-11-28
벌써 서울은 눈이옴?
2010-11-28
ㅇㅇ.

오늘 와뜸
NOKIA2010-11-28

이 카메라는 싸게 안풀리나.. ㅠㅠ 부럽부럽

제목
세계 최강 추꾸선수 (9)
세계 최강 추꾸선수 (9)
··
미친 씹유 5대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미친 씹유 5대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근데 이상한 건 (2)
근데 이상한 건 (2)
··
프흐빠아ㄹ 이에스ㅌ 무우ㅂㅇ먼ㅌㅡ
프흐빠아ㄹ 이에스ㅌ 무우ㅂㅇ먼ㅌㅡ
··
맹덕
맹덕
··
방정리 제일 잘하는 방법이 (1)
방정리 제일 잘하는 방법이 (1)
··
지금 전쟁 나면 안됨 ㅇㅇ (1)
지금 전쟁 나면 안됨 ㅇㅇ (1)
··
님들 오늘 제2차 한국전쟁이염 (2)
님들 오늘 제2차 한국전쟁이염 (2)
··
박지성 3호골
박지성 3호골
··
디파이랑 테이크 나온지 1주일도 안된거 같은데 (1)
디파이랑 테이크 나온지 1주일도 안된거 같은데 (1)
··
난 유에이 자주 애용하는데 (6)
난 유에이 자주 애용하는데 (6)
··
늬들아 올해는 트파 못샀다고 괴로워하지마 (1)
늬들아 올해는 트파 못샀다고 괴로워하지마 (1)
··
로스야 (8)
로스야 (8)
··
오늘 허가윤 스키장가서 (2)
오늘 허가윤 스키장가서 (2)
··
씹유 3 vs 0 블랙번 (2)
씹유 3 vs 0 블랙번 (2)
··
오늘은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오늘은 두물머리에 다녀왔어 (7)
오늘은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오늘은 두물머리에 다녀왔어 (7)
··
헐 마봉춘에 나오는 저 아주머니
헐 마봉춘에 나오는 저 아주머니
··
박지성 골넣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성 골넣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주소지를 (2)
근데 주소지를 (2)
··
아마존에서는 마스터카드로 사지마라 (2)
아마존에서는 마스터카드로 사지마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