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하고 오레곤 두군데 이용해서 좋음

 

 

 

오레곤은 세금 절대 안붙어서 좋고

 

 

 

뉴저지는 동부지방근처에서 발송될때 이용하고

 

 

 

뉴저지쪽을 아무로 바꿀까 고려중

 

 

 

캘리포니아쪽은 그냥 랜덤

 

 

 

에어패스트가 그나마 쌌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