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하고 오레곤 두군데 이용해서 좋음
오레곤은 세금 절대 안붙어서 좋고
뉴저지는 동부지방근처에서 발송될때 이용하고
뉴저지쪽을 아무로 바꿀까 고려중
캘리포니아쪽은 그냥 랜덤
에어패스트가 그나마 쌌던가?
가벼운건 아무보다 몰테일이 싼듯
몰테일 요즘 막장 운영으로 맘에 안들더라3번이용한 사람한테 9%할인 적용시키던데
그럼 처음쓰는 사람은 좋지않나여?올드비에 대한 예우는 없는듯물론 전 몰테일 이번에 첨씀 ㅇㅇ
댓글 (6)
가벼운건 아무보다 몰테일이 싼듯
몰테일 요즘 막장 운영으로 맘에 안들더라
3번이용한 사람한테 9%할인 적용시키던데
그럼 처음쓰는 사람은 좋지않나여?
올드비에 대한 예우는 없는듯
물론 전 몰테일 이번에 첨씀 ㅇㅇ
ㅅㅂ 암튼 젖같아서 내 친구랑 나랑 몰테일 지금 등록한거만 빼고
다른데로 돌리기로 해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