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랔ㅋㅋ

Q
2010-11-28 02:51:34 조회 354
35ae.jpg


자러갔냨ㅋ


개싕기들;


ㅇ_ㅇㅋ


그간 나와 함께해온 파트너가 춥다고 나이트몬가겠다함ㅇㅇ


암만봐도 지난주 아니면 지지난주 같이나간애랑 만나는냄샌데


아니라고 구라치면서 피함ㅇㅇ;


트위터고 폐쓰북이고 다 최근에 연애중으로 띄워놓곤ㅋ


춥긴추븜


:D

첨부 이미지

35ae.jpg

댓글 (5)

Q
2010-11-28
신발새기들 또 반응ㅇ벗으면 나도 축구에집ㅂ중함

ㅇㅇ;
AnyAng2010-11-28
님도연애하셔야져...나대구가면 좋은데 델꼬가줌?
AnyAng2010-11-28
나이트개초본데
Q
2010-11-28
나 담달에 대구뜰꺼가틈

ㅇ_ㅇㅋ
AnyAng2010-11-28

난 12워초에 갈계획인데 뭐 말에 오는게 아니었음?

제목
돌핀브라우저 좋당 (5)
돌핀브라우저 좋당 (5)
··
배고프다 (8)
배고프다 (8)
··
하앍님 (1)
하앍님 (1)
··
늬들 자냐 (3)
늬들 자냐 (3)
··
볼튼 비김ㅇㅇ볼튼 비김ㅇㅇ
볼튼 비김ㅇㅇ볼튼 비김ㅇㅇ
··
큐핃옹은 낮에 올리는게 퀄이 좋고 밤에는 별로인듯 (1)
큐핃옹은 낮에 올리는게 퀄이 좋고 밤에는 별로인듯 (1)
··
십졳냔들ㅋ :D십졳냔들ㅋ :D (6)
십졳냔들ㅋ :D십졳냔들ㅋ :D (6)
··
십랔ㅋㅋ십랔ㅋㅋ (5)
십랔ㅋㅋ십랔ㅋㅋ (5)
··
안자냐새긔드랑ㅋ안자냐새긔드랑ㅋ
안자냐새긔드랑ㅋ안자냐새긔드랑ㅋ
··
낼 항모들어옴??헐ㅋ (1)
낼 항모들어옴??헐ㅋ (1)
··
시발 5:0이냐 ??
시발 5:0이냐 ??
··
씹유 7 vs 1 블랙번 (2)
씹유 7 vs 1 블랙번 (2)
··
쩌리 교체아웃
쩌리 교체아웃
··
베르바동궈 5골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바동궈 5골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존자 (1)
생존자 (1)
··
아 씨발 박지성 골넣을수 있었는데 베르바동궈가 또넣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씨발 박지성 골넣을수 있었는데 베르바동궈가 또넣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아.. 그냥 회선 다 죽여야겠다.. 쩝.. (1)
아.. 그냥 회선 다 죽여야겠다.. 쩝.. (1)
··
횽들 skt도 (1)
횽들 skt도 (1)
··
늬들아 지금 이럴때가 아니야 (2)
늬들아 지금 이럴때가 아니야 (2)
··
남자가 러브캣 실사 하면, (3)
남자가 러브캣 실사 하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