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십랔ㅋㅋ
event 2010-11-28 02:51:34visibility 조회 354

자러갔냨ㅋ
개싕기들;
ㅇ_ㅇㅋ
그간 나와 함께해온 파트너가 춥다고 나이트몬가겠다함ㅇㅇ
암만봐도 지난주 아니면 지지난주 같이나간애랑 만나는냄샌데
아니라고 구라치면서 피함ㅇㅇ;
트위터고 폐쓰북이고 다 최근에 연애중으로 띄워놓곤ㅋ
춥긴추븜
:D

자러갔냨ㅋ
개싕기들;
ㅇ_ㅇㅋ
그간 나와 함께해온 파트너가 춥다고 나이트몬가겠다함ㅇㅇ
암만봐도 지난주 아니면 지지난주 같이나간애랑 만나는냄샌데
아니라고 구라치면서 피함ㅇㅇ;
트위터고 폐쓰북이고 다 최근에 연애중으로 띄워놓곤ㅋ
춥긴추븜
:D
댓글 (5)
난 12워초에 갈계획인데 뭐 말에 오는게 아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