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볼튼 비김ㅇㅇ

Q
2010-11-28 04:14:25 조회 276
으추워.jpg



70분쯤까지 2대떡으로 발리고잉썼는데


클라스니치 페트로프 투입으로 4톱ㅇㅇ


어찌저찌 두꼴몰아넠코 비김ㄳ


ㅇ_ㅇㅋ

첨부 이미지

으추워.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돌핀브라우저 좋당 (5)
돌핀브라우저 좋당 (5)
··
배고프다 (8)
배고프다 (8)
··
하앍님 (1)
하앍님 (1)
··
늬들 자냐 (3)
늬들 자냐 (3)
··
볼튼 비김ㅇㅇ볼튼 비김ㅇㅇ
볼튼 비김ㅇㅇ볼튼 비김ㅇㅇ
··
큐핃옹은 낮에 올리는게 퀄이 좋고 밤에는 별로인듯 (1)
큐핃옹은 낮에 올리는게 퀄이 좋고 밤에는 별로인듯 (1)
··
십졳냔들ㅋ :D십졳냔들ㅋ :D (6)
십졳냔들ㅋ :D십졳냔들ㅋ :D (6)
··
십랔ㅋㅋ십랔ㅋㅋ (5)
십랔ㅋㅋ십랔ㅋㅋ (5)
··
안자냐새긔드랑ㅋ안자냐새긔드랑ㅋ
안자냐새긔드랑ㅋ안자냐새긔드랑ㅋ
··
낼 항모들어옴??헐ㅋ (1)
낼 항모들어옴??헐ㅋ (1)
··
시발 5:0이냐 ??
시발 5:0이냐 ??
··
씹유 7 vs 1 블랙번 (2)
씹유 7 vs 1 블랙번 (2)
··
쩌리 교체아웃
쩌리 교체아웃
··
베르바동궈 5골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바동궈 5골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존자 (1)
생존자 (1)
··
아 씨발 박지성 골넣을수 있었는데 베르바동궈가 또넣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씨발 박지성 골넣을수 있었는데 베르바동궈가 또넣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아.. 그냥 회선 다 죽여야겠다.. 쩝.. (1)
아.. 그냥 회선 다 죽여야겠다.. 쩝.. (1)
··
횽들 skt도 (1)
횽들 skt도 (1)
··
늬들아 지금 이럴때가 아니야 (2)
늬들아 지금 이럴때가 아니야 (2)
··
남자가 러브캣 실사 하면, (3)
남자가 러브캣 실사 하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