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에전화해서 네고해달라는애들은 어떻게 하냐

 

당시에는 짜증나서 네고없음 껒 이랬는데

 

근데 지금은 안팔리는거 1만내고해주고 후딱 팔아버릴껄 생각도 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