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시 걱정마라

D
2010-11-28 12:20:36 조회 262
구우.gif

다 자파게티 다 먹었뜸

내가 요리사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음

그래도 너랑 먹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첨부 이미지

구우.gif

댓글 (1)

2010-11-28
http://10duck.net//files/legacy/images/65/418/238/001/guu1.jpg" alt="guu1.jpg" title="guu1.jpg" rel="xe_gallery" style="border-top-style: none; border-right-style: none; border-bottom-style: none; border-left-style: none; border-width: initial; border-color: initial; cursor: pointer; ">
제목
일요일에 짜파게티를 먹는것은 빼빼로를 먹는것과 같이 기업의 상술아님? (1)
일요일에 짜파게티를 먹는것은 빼빼로를 먹는것과 같이 기업의 상술아님? (1)
··
지에스 예상 쉬핑 (2)
지에스 예상 쉬핑 (2)
··
버스안 아이디 인수라고? (3)
버스안 아이디 인수라고? (3)
··
볍신드랑 (4)
볍신드랑 (4)
··
오늘도 보람차게 일해보자 ! (3)
오늘도 보람차게 일해보자 ! (3)
··
드립이란 게 (3)
드립이란 게 (3)
··
트파 필라델피아 출고가 어쨌는데? (3)
트파 필라델피아 출고가 어쨌는데? (3)
··
무도우결 이번주 저번주꺼 볼사람? (5)
무도우결 이번주 저번주꺼 볼사람? (5)
··
김시가 와서 정덕이냐? (1)
김시가 와서 정덕이냐? (1)
··
김시 걱정마라김시 걱정마라 (1)
김시 걱정마라김시 걱정마라 (1)
··
늬들아 클나뜸 (1)
늬들아 클나뜸 (1)
··
담배냄새 으으 죽을것같아
담배냄새 으으 죽을것같아
··
나자신과타협을 보기로 했다 (1)
나자신과타협을 보기로 했다 (1)
··
나 자파게티 먹을려고 물 올림 (3)
나 자파게티 먹을려고 물 올림 (3)
··
뉴스속보 (2)
뉴스속보 (2)
··
한동안 예능을 못봤는데 (2)
한동안 예능을 못봤는데 (2)
··
주말에 폰을 판다고 글을올렸는데 (4)
주말에 폰을 판다고 글을올렸는데 (4)
··
입덕 (2)
입덕 (2)
··
달구야 (1)
달구야 (1)
··
입덕 ㅇㅇ
입덕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