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참으면 내가 된다고 지껄이는데

그게 말이 되냐?

오늘의 내가 뻘글을 참아서 된 거냐?

막 싸질러서 된 거지

ㅋㅋㅋㅋㅋ

어휴~

십덕질 하루이틀한 뉴비도 아니고...

생각을 안하는 거냐?

못하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