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참으면 내가 된다고 지껄이는데
그게 말이 되냐?
오늘의 내가 뻘글을 참아서 된 거냐?
막 싸질러서 된 거지
ㅋㅋㅋㅋㅋ
어휴~
십덕질 하루이틀한 뉴비도 아니고...
생각을 안하는 거냐?
못하는 거냐?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