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자판이던데?
난 스카이꺼 많이 써봐서 안불편하드라고
근데 다른 거 자판 다운받아서 쓰면
컴퓨터자판스타일로 다운받아서쓰면 불편할 수도 있을것같은데
그냥 기본 제공되는 자판으로는
스카이 써본사람으로써
불편하지 않음
댓글 (4)
근데 엠피에 왠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