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자판이던데?

 

난 스카이꺼 많이 써봐서 안불편하드라고

근데 다른 거 자판 다운받아서 쓰면

컴퓨터자판스타일로 다운받아서쓰면 불편할 수도 있을것같은데

 

 

그냥 기본 제공되는 자판으로는

스카이 써본사람으로써

불편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