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 그러지 말고 정모하는 게 어떠냐?

D
2010-11-28 13:44:22 조회 263
218.JPG

218의 성지 종합운동장역 어떠냐?

운동장에서 현피도 뜨고

안성탕면아늬냐?

첨부 이미지

218.JPG

댓글 (7)

2010-11-28
218이랑 종합운동장이랑 뭔관계냐?
D
2010-11-28

서울 사람이라면
특히 2호선 라인이라면
다들 알지않냐?

2010-11-28
그니깐 잠실이랑 218이랑 무너관계냐고


AnyAng2010-11-28
그냥 추측일듯
D
2010-11-28
헐 진짜 모르냐?
2010-11-28
어 진짜 몰라서 그러는건데 설명좀
2
2010-1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어제는 남성역에서 mt를 초저녁부터 잡앗어 (3)
어제는 남성역에서 mt를 초저녁부터 잡앗어 (3)
··
그븅잇냐? (3)
그븅잇냐? (3)
··
야! (3)
야! (3)
··
218이랑 잠실역이랑 뭔 관계냐? (3)
218이랑 잠실역이랑 뭔 관계냐? (3)
··
그긔 허가 몇살이냐? (1)
그긔 허가 몇살이냐? (1)
··
218 28살 (2)
218 28살 (2)
··
노기아한테 뭐 물어봐야지 해쓴데 (1)
노기아한테 뭐 물어봐야지 해쓴데 (1)
··
리해리 (2)
리해리 (2)
··
로스옹 (3)
로스옹 (3)
··
근데 로스는 어떡게 (3)
근데 로스는 어떡게 (3)
··
야 나 삼십살 아니거든 (2)
야 나 삼십살 아니거든 (2)
··
어제 연불이랑 새벽 1시에 만나서 (5)
어제 연불이랑 새벽 1시에 만나서 (5)
··
어휴 내가 그렇게 말했는데 로스 진짜 몰라서 묻는 거냐?어휴 내가 그렇게 말했는데 로스 진짜 몰라서 묻는 거냐?
어휴 내가 그렇게 말했는데 로스 진짜 몰라서 묻는 거냐?어휴 내가 그렇게 말했는데 로스 진짜 몰라서 묻는 거냐?
··
막 십덕에 냄새 나지않냐? (1)
막 십덕에 냄새 나지않냐? (1)
··
218 나이가 몇살인줄 아냐? (3)
218 나이가 몇살인줄 아냐? (3)
··
우리 그러지 말고 정모하는 게 어떠냐?우리 그러지 말고 정모하는 게 어떠냐? (7)
우리 그러지 말고 정모하는 게 어떠냐?우리 그러지 말고 정모하는 게 어떠냐? (7)
··
218 없을 때218 없을 때 (1)
218 없을 때218 없을 때 (1)
··
DSLR 가격좀 잘아는 사람있음? (5)
DSLR 가격좀 잘아는 사람있음? (5)
··
이렇게 정덬 타임이 오면 재빨리 (4)
이렇게 정덬 타임이 오면 재빨리 (4)
··
야이 돈벌이 (3)
야이 돈벌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