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 친구가 그동네 살아서


암튼 걔랑 놀자고 그아이 기다린다고


거기서  어차피 놀거니깐 거기 잡아서


밥먹고 다시왓는데


엔조이 친척 언니가 뜬금없이 집에 온다고 집에감


시발


2대1은 그렇게 물거품이 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