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 나 중3때 사귀었떤애 씨발 sk멤버쉽카드까지 내버려서 +시간에 +10원 50원 짜리 동전크리

존나 얼굴 빨개져가지고 나올때 동전이랑 물건들 다쏟았음 그래서 혼자 무릎 꿇고 주움 ㅠㅠ

아 죽을꺼같다 쪽팔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