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발 애플이 인수함 ?
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src="http://qudakt.tistory.com/attachment/cfile2.uf@1553B9134CF0DD031BDB49.swf" quality="high" height="405" width="72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