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를타러갔어 존나춥더라 그래도탓어

 

언덕보고타는건초고수야 ㅇㅇ

 

근데 아래보고 타는거힘들더라

 

글서 턴이라는거 맛보못보고있었지

 

친구사람의 조언을듣고 앞보고내려가는게됫어

 

이런 턴이되네? 근데 초고수들보면 0.5초사이로 엣지날바꺼감서 턴을하데?

 

오 저거뭐지 간즨데 우왕 나도해봐야지하고 따라하는순간

 

공중점프후 떵꺼가 벌어지면서 엉덩이 착지

 

오랜만에 느껴보는 죽을거같은 고통이였다 이건 경험해본 사람만이 알듯

 

나 그자리 5분뻣어있었음

 

휘닉스까지 140밟으니깐 2시간쏘더라 ㅇㅇ

 

결론 : 엉덩이보호대꼭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