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타는거되고 뒤타는거되면 턴은 끗 ㅇㅇ
근데 실직적으로 보드는 어제첨타본건데(스키가뭐야?) 친구새끼미친놈이 중상급자코스로끌고가더라
무섭 ㅇㅇ 개새기 근데 보드도 당구랑비슷한듯 깔짝깔짝 몇번감안되고 탈떄 몰아타야되는듯
잘타는놈들보니깐 데쎼랄들고내려오더라 ㅡㅡ
앞타는거되고 뒤타는거되면 턴은 끗 ㅇㅇ
근데 실직적으로 보드는 어제첨타본건데(스키가뭐야?) 친구새끼미친놈이 중상급자코스로끌고가더라
무섭 ㅇㅇ 개새기 근데 보드도 당구랑비슷한듯 깔짝깔짝 몇번감안되고 탈떄 몰아타야되는듯
잘타는놈들보니깐 데쎼랄들고내려오더라 ㅡㅡ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