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문자를 보냈는데

D
2010-11-28 19:50:27 조회 243
시계_또는_반시계_반향.gif

막 씹으면

그냥 날 쌩까는 거라 간주하면 되는 거냐?

 

아늬면 그사람한테 혹시 무슨 일이 있어서

답장을 못하는 거늬까

막 걱정하고 있어야 하는 거냐?

첨부 이미지

시계_또는_반시계_반향.gif

댓글 (2)

2010-11-28
문자를 씹는 사람은 크게 두 부류다.
기다리는 사람이 있던 말던 답장을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 하나이며
기다리는 사람을 배려해 감질맛나게 시간재서 답장을 해주는 사람이 나머지 하나다
마침 나는




후자다
D
2010-11-28
일단 뭐가 와야 답장을 쓸 수 있지않냐?
제목
버스안 병신아 (2)
버스안 병신아 (2)
··
야 저 또깝친다라는 애 지금 날 타겟으로 지껄인 거냐? (1)
야 저 또깝친다라는 애 지금 날 타겟으로 지껄인 거냐? (1)
··
뽐뿌 생키들땜에 아마존에서 한국은 결제 안되게 막을거같다 (2)
뽐뿌 생키들땜에 아마존에서 한국은 결제 안되게 막을거같다 (2)
··
근데 지금 나혼자 읶는 거냐?
근데 지금 나혼자 읶는 거냐?
··
아 그냥 밖에 나갈까?
아 그냥 밖에 나갈까?
··
우매한 존뉴비는 듣거라우매한 존뉴비는 듣거라 (1)
우매한 존뉴비는 듣거라우매한 존뉴비는 듣거라 (1)
··
탁의 침뭌은
탁의 침뭌은
··
오늘 저녁 십덕은오늘 저녁 십덕은
오늘 저녁 십덕은오늘 저녁 십덕은
··
탁의 논리가 진실이라면 싀발탁의 논리가 진실이라면 싀발 (1)
탁의 논리가 진실이라면 싀발탁의 논리가 진실이라면 싀발 (1)
··
판프 있나여
판프 있나여
··
근데 욱긴 게 (5)
근데 욱긴 게 (5)
··
근데 문자를 보냈는데근데 문자를 보냈는데 (2)
근데 문자를 보냈는데근데 문자를 보냈는데 (2)
··
늬들은 첫눈 오면 만날 사람 읶냐? (2)
늬들은 첫눈 오면 만날 사람 읶냐? (2)
··
영화 무료 연 48회짜리 카드 생긴게 자랑 ^.^ (1)
영화 무료 연 48회짜리 카드 생긴게 자랑 ^.^ (1)
··
눈이라도오면 눈와서 춥다거리건데
눈이라도오면 눈와서 춥다거리건데
··
우와 뽐덕 쩐다 (2)
우와 뽐덕 쩐다 (2)
··
눈온다.. (2)
눈온다.. (2)
··
눈 온다..
눈 온다..
··
어제 맨유 골 영상 (4)
어제 맨유 골 영상 (4)
··
여우 보긔 (9)
여우 보긔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