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눈 온다고 만나냐?
비올 때 만날 수도 읶고
맑을 때도 만날 수 읶고
싀발 아무 때나 만날 수 읶는 거 아늬냐?
난 아무 때나 부담없이 만날 수 있는 그런 사람과 만나고 싶음
모텔 알바라도 함?
댓글 (5)
여름 더우니까 모텔
모텔 알바라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