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눈 온다고 만나냐?

비올 때 만날 수도 읶고

맑을 때도 만날 수 읶고

싀발 아무 때나 만날 수 읶는 거 아늬냐?

 

난 아무 때나 부담없이 만날 수 있는 그런 사람과 만나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