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이 까다롭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거 아님?? 


오늘 바로가서 물건사면.. 살것도 좀 있을거 같고... 


음. 근데 어차피 갭에서 5만원권으로 살것이.. 있을지는.. 흐음.. 



하여간 하나 샀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