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이 까다롭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거 아님??
오늘 바로가서 물건사면.. 살것도 좀 있을거 같고...
음. 근데 어차피 갭에서 5만원권으로 살것이.. 있을지는.. 흐음..
하여간 하나 샀음. ㅋ
댓글 (1)
글고 댓글보면 후드티 세일이 내일까지라는데
내일당장 못쓰면 좆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