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3유저들 다들 받았겠지 ?
쪽지나 읽어라
있음 근데 하두 오래되서 고장났을지도 모름 님 천안까지오면 드림
내가 알기론 전화스피커 고장났을껄 ?
천안 가는 값이나 택배나 겠다 고장이 났을라나
하튼 고장난거라도 받을꺼면 말하셈
군단의 심장은 언제 나오냐? 나왔냐?
아직 안나옴
댓글 (7)
쪽지나 읽어라
있음 근데 하두 오래되서 고장났을지도 모름
님 천안까지오면 드림
내가 알기론 전화스피커 고장났을껄 ?
천안 가는 값이나 택배나 겠다 고장이 났을라나
하튼 고장난거라도 받을꺼면 말하셈
군단의 심장은 언제 나오냐? 나왔냐?
아직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