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십라 여기도 다를껀 없지만 ..
현실은 두말할것도 없고 ..
하튼 내가 프리스타일을 하는데 거기 크루라고 클랜같은게 있음
근데 그런거 들어갈라면 무슨 병신같은 텟을 봐야댐
그래서 난 그냥 만날 혼자했음 근데 어떤병신님들이 자기네 클랜 들어오라고
먼가 시발 특급 에이스같은 느낌 나서 들어갔음 보니까 랭킹도 높고 유명한곳이더라고
근데 내가 접속률도 낮고 거기있는애들이 대회도 나가는애들이다 보니깐
자꾸 눈치보임 그러면 그럴수록 게임은 더 잘안되고 자꾸 실수하고 긴장하고
또 거기있는애들이랑 친해지기도 힘듬 말을 잘안해서 시발
그러다 어제인가 나한테 주의주더라 시발 좆같아서 나갈라고 하는데
결론은 게임마저도 이딴 대접 받으니까 기분이 개젖같슴미다
끝
자유게시판
게임에서도 겉맴돈다
event 2012-07-17 00:28:32visibility 조회 92

댓글 (1)
ㅋㅋㅋㅋㅋRPG말고 단건 다 솔로가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