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렇게 되서 그러나
그냥 내가 안 오면 되느건가...
그런듯
컴퓨터로 접속하는데 이렇게 떠?
폰으로 pc버전 보면
http://www.xpressengine.com/userForum/20774826
라는데 나도 존나 어이가 없다
저건 알림으로 밑에만 뜨나본데 나는 전체화면이 저거인득ㅡㅡ
그분보드 만들어라
댓글 (6)
그런듯
그런듯
컴퓨터로 접속하는데 이렇게 떠?
폰으로 pc버전 보면
http://www.xpressengine.com/userForum/20774826
라는데 나도 존나 어이가 없다
저건 알림으로 밑에만 뜨나본데 나는 전체화면이 저거인득ㅡㅡ
그분보드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