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고쳐줄 생각도 안하는거 같음

2012-07-18 15:56:30 조회 106
2012-07-18_15.34.14.jpg

 

 

나만 이렇게 되서 그러나

 

그냥 내가 안 오면 되느건가...

첨부 이미지

2012-07-18_15.34.14.jpg
윃윃

댓글 (6)

2012-07-18

그런듯

 

2012-07-18

그런듯

2012-07-18

컴퓨터로 접속하는데 이렇게 떠?

2012-07-18

폰으로 pc버전 보면

2012-07-18

http://www.xpressengine.com/userForum/20774826


라는데 나도 존나 어이가 없다

2012-07-18

저건 알림으로 밑에만 뜨나본데 나는 전체화면이 저거인득ㅡㅡ

 

그분보드 만들어라

제목
존나 니들한테 말한내가 잘못이지 시발 (3)
존나 니들한테 말한내가 잘못이지 시발 (3)
··
스파이더맨에서 주인공이 쓰는폰 (1)
스파이더맨에서 주인공이 쓰는폰 (1)
··
시발 헬티이 아샌먹였더니 좃됨 ㅡㅡ
시발 헬티이 아샌먹였더니 좃됨 ㅡㅡ
··
시발 좆네임 (3)
시발 좆네임 (3)
··
동생 헬티이 드디어 옴 (4)
동생 헬티이 드디어 옴 (4)
··
아싸 방나갔다~ㅋ (1)
아싸 방나갔다~ㅋ (1)
··
와..씨팍 존나이쁘다 (5)
와..씨팍 존나이쁘다 (5)
··
졸라 덥다졸라 덥다
졸라 덥다졸라 덥다
··
갤노트 16 화이트 가개통 (3)
갤노트 16 화이트 가개통 (3)
··
오늘 호식이먹은새끼잇냐? (1)
오늘 호식이먹은새끼잇냐? (1)
··
늬들아 큰일났음 (3)
늬들아 큰일났음 (3)
··
나도 졸라 잉여임 잉여잉여
나도 졸라 잉여임 잉여잉여
··
이건 고쳐줄 생각도 안하는거 같음이건 고쳐줄 생각도 안하는거 같음 (6)
이건 고쳐줄 생각도 안하는거 같음이건 고쳐줄 생각도 안하는거 같음 (6)
··
뿌앙도 망했나봐? 별로 없네 (3)
뿌앙도 망했나봐? 별로 없네 (3)
··
아 히키코모리가 되는 기분이야 (2)
아 히키코모리가 되는 기분이야 (2)
··
아 시발 반바지 입고 산갔따가
아 시발 반바지 입고 산갔따가
··
북한얘기 끝나니깐 다 잠수 (2)
북한얘기 끝나니깐 다 잠수 (2)
··
옵티이 온다고 문자옴
옵티이 온다고 문자옴
··
지금 가카께선 지하벙커에서
지금 가카께선 지하벙커에서
··
괜히 이새끼들만 설레였다 (1)
괜히 이새끼들만 설레였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