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티이가 옵티이마즘?암튼 그거옴ㅇㅇ
동생없어서 내임의로 루팅중인데
이거씨발 아샌도 안멕여서나오네 ㅡㅡ
헬투랑 갤투랑 다른 폰이듯
헬티이랑 옵티이랑 다른폰임
다르네
그거 꼭 아샌올려야함
안올렸더니 하루에 몇번씩 재부팅됨 ㅇㅇ
그리고 동생이 왔는데 벽돌을 주게 됨.
댓글 (4)
헬투랑 갤투랑 다른 폰이듯
헬티이랑 옵티이랑 다른폰임
다르네
그거 꼭 아샌올려야함
안올렸더니 하루에 몇번씩 재부팅됨 ㅇㅇ
그리고 동생이 왔는데 벽돌을 주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