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원20에 2후
근데 23개월치 대납
갠찬냐
대납이면 실사용아니냐 23개월을 쓸수있을꺼같냐
좌표뭔데
ㅃㅃ에 있음.. 근데 대납이면 그런거야? 9월초에 나머지 전부 대납해준다는뎅... 취소해야겠네....
9월초 대납 맞네
타도대겟네
근데 애들 파는거 보면 막 유심만 15일쓰고 뺴서 딴폰에 쓰고 어찌저찌 한다던데
난 그런거 모르고 3개월 채우고 해지하고 팔거든?
이럼 돈이 안남는다? 요새는 다 할부에 요자도 아니라 할부금 위약금 요금 내면 남는것도 없는데
업자는 돈을 많이줌?
업자는 돈을 적게주지
근데 빠르게 팔수있다는 장점이 있지
신경안써도되고
댓글 (5)
대납이면 실사용아니냐 23개월을 쓸수있을꺼같냐
좌표뭔데
ㅃㅃ에 있음.. 근데 대납이면 그런거야? 9월초에 나머지 전부 대납해준다는뎅... 취소해야겠네....
9월초 대납 맞네
타도대겟네
근데 애들 파는거 보면 막 유심만 15일쓰고 뺴서 딴폰에 쓰고 어찌저찌 한다던데
난 그런거 모르고 3개월 채우고 해지하고 팔거든?
이럼 돈이 안남는다? 요새는 다 할부에 요자도 아니라 할부금 위약금 요금 내면 남는것도 없는데
업자는 돈을 많이줌?
업자는 돈을 적게주지
근데 빠르게 팔수있다는 장점이 있지
신경안써도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