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만 나가면 비 폭풍으로 오네
저저번주에도 그래왔꼬 저뻔쭈에도 끄래왔찌
오늘도 그렇고 .. 아니.. 오늘은 진짜 폭풍 ..
게다가 9시부터 12시까지 충남 태풍주의보 떴는데 나가야함
마치 하늘 새끼가 나한테
"이 개백수새끼야 니주제에 어딜나갈라고 집에만있어라" 라고 하는것 같다 진짜로
자유게시판
아 날씨 좋은날은 집에만 있고
event 2012-07-19 08:48:22visibility 조회 86
밖에만 나가면 비 폭풍으로 오네
저저번주에도 그래왔꼬 저뻔쭈에도 끄래왔찌
오늘도 그렇고 .. 아니.. 오늘은 진짜 폭풍 ..
게다가 9시부터 12시까지 충남 태풍주의보 떴는데 나가야함
마치 하늘 새끼가 나한테
"이 개백수새끼야 니주제에 어딜나갈라고 집에만있어라" 라고 하는것 같다 진짜로
댓글 (1)
이 개백수새끼야 니주제에 어딜나갈라고 집에만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