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톱박스 이거..

한달내내 전기료 천얼마 나오니까 안써도 켜두라는데

열 졸라 난다.

기기 설계를 어따구로 햇길래

이따구 열이 항상나냐?



이게 천얼마밖에 안나와? 구라까고 앉았다 진짜 ㅋ... 욱겨 ㅋㅋㅋㅋ


난 그래서 걍 과감하게 꺼둠 ㅋ

그래도 인터넷 되니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