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톱박스 이거..
한달내내 전기료 천얼마 나오니까 안써도 켜두라는데
열 졸라 난다.
기기 설계를 어따구로 햇길래
이따구 열이 항상나냐?
이게 천얼마밖에 안나와? 구라까고 앉았다 진짜 ㅋ... 욱겨 ㅋㅋㅋㅋ
난 그래서 걍 과감하게 꺼둠 ㅋ
그래도 인터넷 되니까 ㅇㅇ
셋톱박스 이거..
한달내내 전기료 천얼마 나오니까 안써도 켜두라는데
열 졸라 난다.
기기 설계를 어따구로 햇길래
이따구 열이 항상나냐?
이게 천얼마밖에 안나와? 구라까고 앉았다 진짜 ㅋ... 욱겨 ㅋㅋㅋㅋ
난 그래서 걍 과감하게 꺼둠 ㅋ
그래도 인터넷 되니까 ㅇㅇ
댓글 (5)
우리집은 기본티비가 디지털임 ㅇㅇ
우리집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