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재믺지 않아여? 그런 영화 짱 조은뎅
아 나도 오늘 영화봄
'무서운이야기' 절대보지마 ㅜ
재미 대가리 없다
헤헤 창원엔 상영관이 엄써서 전 부산 가서 봤어여
아 글만 읽어도 우울해진다.. ㅜㅜ
내가 있잖아여♥
ㅂ_ㅂ
댓글 (14)
완전 재믺지 않아여? 그런 영화 짱 조은뎅
커피한잔 하려했는데 얘들 둘이 그렇게 안반기는거 같음
그래서 번호 땀
아 나도 오늘 영화봄
'무서운이야기' 절대보지마 ㅜ
재미 대가리 없다
헤헤 창원엔 상영관이 엄써서 전 부산 가서 봤어여
걸어가는대 땡볕에 찌는 줄
혼자 미술관 봄
졸라 좋은데 뭔가 존나 허전 함
.... 허전해서 돌아버리는 줄
우울증 다시 올거 같아서 나와버렸음
이미 난 반쯤 맛이 갓엇음
벤치애 안자있었음
아 글만 읽어도 우울해진다.. ㅜㅜ
내가 있잖아여♥
시발 나 존나 허전했음
울뻔함
정신차리고 집옴
삼계탕 남은거 머금
한숨 잠
컨디션이 왠지 안조음
기분탓인지 뭔지 존나 힘들었음
가슴운동하는데 벤치 겨우 50들엇음
존나 다 힘들엇음
복근도 힘들엇음
그래도 복근은 조금 함
지금 꼬추 밑부분부터 단전 배꼽 명치 까지 땡김
내일 놀러가는데는 날씨 좋음
다행임
이제 잘거
ㅂ_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