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가지고 싶던 폰이었는데...
x1쓰던시절
지금쓰면 지옥일듯
ㄷㄷ 좌표좀 ㅋ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2&sn=off&ss=off&sc=off&keyword=hd2&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sub_memo&desc=asc&no=156820
근데 이거 타서 뭐하게?
하긴 젤리빈도 올라갔대 ㄷㄷ
아 존나비싸네;
나도 이거 졸라 가지고 싶었엇는데
댓글 (6)
지금쓰면 지옥일듯
테잌 hd인가
ㄷㄷ 좌표좀 ㅋ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2&sn=off&ss=off&sc=off&keyword=hd2&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sub_memo&desc=asc&no=156820
근데 이거 타서 뭐하게?
하긴 젤리빈도 올라갔대 ㄷㄷ
아 존나비싸네;
나도 이거 졸라 가지고 싶었엇는데